티스토리 뷰

LG히다찌,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대한상공회의소 웹서비스 통합 가상화 구축

LGH News



2017년 5월 29일



- 고성능 올플래시 스토리지와 데이터 압축기술로 총소유비용(TCO) 절감

- 서버 가상화 환경에서 유연한 확장성 제공


통합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인 LG히다찌㈜(대표 김수엽)는 대한상공회의소의 웹서비스 관련 통합 가상화 프로젝트에 HDS(Hitachi Data Systems)의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공급하여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LG히다찌는 대한상공회의소의 개별 운영 웹서비스들의 물리적 서버들을 통합하는 가상화 프로젝트에 ‘VSP G600’ 올플래시 스토리지와 신뢰도 높은 스토리지 가상화 OS(SVOS)를 적용함으로써 성능 가속화 및 압축기술을 통해 최대 36%의 용량 절감효과를 얻도록 하였다.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HDS(Hitachi Data Systems)의 특허기술인 고성능 FMD 기반으로 1ms 이하의 응답시간을 제공하였다. 또한 VMware 환경에서의 유연성, 효율성 및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 디스크 기반 시점 백업을 적용함으로써 데이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확보하였다.


대한상공회의소 관계자는 “VSP G600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웹서비스 서버 가상화 시스템의 최적화된 운영과 신속한 서비스 확대에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관리 효율화 및 비용절감이 되었다.”며 “웹서비스 품질의 향상과 유연한 확장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고 밝혔다.

LG히다찌 이종규 팀장은 “이제는 올플래시 스토리지에서 성능 뿐만 아니라 엔터프라이즈급의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스토리지 도입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LG히다찌는 빅데이터 환경에 맞는 빠르고 안정적인 IT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




■ 보도관련 문의처

LG히다찌 전략기획팀 유정화

전화: 070-8630-1863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