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치고 동호회 창립 36주년 골프 라운딩

LGH Story/People Talk

지난 9월 2일은 LG히다찌가 창립 36주년을 맞이하는 날이었습니다.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사내 골프 동호회인 ‘공치고(회장 김택근)’는 정회원과 OB회원 총 20명을 모시고 강원도 고성 파인리즈CC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지난 2013년에 새롭게 발족된 후로 올 해로 10살을 맞이한 ‘공치고’는 사내 동호회중에서 가장 많은 회원들과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는 인포멀 그룹이기도 합니다.

 

’공치고’는 매년 정기적으로 5월 1일 근로자의 날, 9월 2일 창립기념일, 연말 송년회에 맞춰 꾸준히 정회원 및 OB회원들과 골프 교류를 통해 서로 간의 친목을 다지며 비즈니스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1일 차 라운딩을 마친 후에는 골프장 내 BBQ장에서 시상식 및 저녁 식사를 통해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날 시상식에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회원 모두가 수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1박 2일 라운딩 내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웅장한 백두대간 산맥과 드넓은 동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적의 날씨 속에 행사가 이루어졌습니다.

 

 

1박 2일 행사를 마친 후 강원도의 자랑 막국수 점심을 끝으로 다음 행사에서 더 반가운 만남을 기약하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쓰기 폼